토트넘 뮌헨 티켓팅 예매 방법
반응형
 

뮤지컬 베토벤 티켓팅 예매 방법 기본 정보 출연진 티켓 장소 일정

뮤지컬 '베토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는 2023년 1월 월드 프리미어 무대에 오를 배우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 후 티켓팅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뮤지컬 베토벤 티켓팅 예매

yo.goodjun29.com

요즘은 cu편의점에서 택배 보내는 서비스가 워낙 잘 되어있어서 많은 분들이 cu편의점 택배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물건을 보낼 때 cu편의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cu편의점 택배 조회 방법, 가격, 반값택배 하는 방법, 보내는 방법, 배송기간 및 수거시간, 조회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cu편의점 택배 관련해서 유익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씨유편의점 조회

 

cu편의점 택배 가격 및 반값택배 하는 방법

많은 사람들이 cu편의점 택배를 이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365일 24시간 가까운 곳에서 일반 택배, 소포, 반품, 국제 배송까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cu끼리택배라는 이름으로 반값으로 택배를 보낼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도 부담 없이 택배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cu편의점 택배 가격은 무게에 따라 달라집니다. g단위까지 측정하여 최저 2,600원부터 중량 별로 운임신청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 금액은 다음 사진을 참고하면 됩니다.

 

씨유편의점 택배 가격

 

  • 착불 배송 시 착불 수수료(300원) 부과
  • 도서지역으로 배송시 4,000원 부과
  • 고액상품(50만원초과) 배송시 2,000원 부과
  • 권역(9개 권역) : 수도권/강원권/대전,세종충남권/충북권/광주전남권/전북권/대구경북권/부산울산경남권/제주권
  • 동일권 : 권역내 이동
  • 타권 : 권역간 이동
  • 제주권 : 육지 → 제주도, 제주도 → 육지

cu편의점에서 cu끼리택배 서비스를 이용해서 택배를 싸게 보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씨유끼리택배 편의점 배송 과정

cu끼리택배란 위 사진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편의점에서 접수하고 편의점내에서 찾아가는 서비스입니다.

 

cu끼리택배를 이용하면 최저 1,6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u끼리택배 접수 가능 물품은 의류, 가전제품류, 잡화/서적류, 곡물류로 한정 되어 있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외에 과일류, 한약류, 식품류 등은 cu끼리택배를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반값택배의 단점은 배송이 빠르지 않아 급하지 않은 경우에만 이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반값택배는 편의점에서 접수 하거나 cupost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cu편의점 택배 보내는 방법

cu편의점을 이용하여 택배를 보내는 방법은 보낼 물건을 직접 포장하여 cu편의점에 가서 postbox를 이용하여 보내면 됩니다.

씨유편의점 배송 과정

 

cu편의점 택배 이용시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택배 상품은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도록 박스로 포장되어야 합니다.
  • 부피가 작은 상품의 경우 운송장보다 큰 소형박스에 재포장하여 접수하셔야 하며, 박스에 포장한 택배상품의 규격은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160cm 이내이고 한 변의 길이가 1m 이내인 30kg이하 상품에 한해 접수 가능합니다.

씨유 postbox

또한 위 사진과 같은 postbox라고 무인택배장비가 cu편의점에 있어야합니다. 아마 대부분 cu편의점에는 비치 돼 있을 것 입니다.

 

postbox 이용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postbox 이용절차

접수(비회원접수 / 회원접수) - 중량측정 - 상품 종류 선택 - 정보입력(송/수화인 정보입력) - 운임확인(선/착불 선택) - 운송장 출력

 

위와 같이 cu편의점 이용을 하시고 만약 운임확인 중 선불로 선택하였다면 cu편의점 직원에게 배송비 결제를 하고 택배를 맡기시면 되고 착불이라면 택배만 맡기면 됩니다.

cu편의점 택배 배송기간 및 수거시간

cu편의점택배 수거마감은 평일 15시, 토요일 12시라고 공지되어 있습니다. 지점마다 혹은 교통상황에 따라 편의점택배 수거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주말을 제외하고 보통 동일권인 경우 1~3일, 타권인 경우 3~5일 정도 걸립니다. 택배 수거시간이 있기 때문에 택배를 몇시에 보내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cu편의점 택배 조회 방법

cu편의점 택배 조회 방법은 cupost 홈페이지 - 배송조회 카테고리에 접속하여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는 포털사이트에 'cu편의점 택배 조회'라고 검색하면 페이지 상단에 운송장 번호 입력칸이 나오니 자신의 택배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cu편의점 택배 관련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부족한 정보는 cupost 홈페잊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신 여러분들이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추천 글
 

2021 생일 혜택 모음 스타벅스 CGV 등 28곳 생일 쿠폰

2021 생일 혜택이 궁금하신가요? 2021 생일 혜택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해가 밝은 게 엊그제 같은데 1월도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새해가 밝아오면 변하는 게 많지만 그중 하나

informationbox1.tistory.com

 

 

무료이미지 사이트 저작권 걱정 없는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5곳 추천

여러분들은 이미지 다운을 어디서 다운로드하시나요? 우리가 어떠한 작업을 할 때 이미지를 굉장히 많이 사용합니다. 저는 썸네일을 제작하거나 ppt를 제작할 때 이미지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informationbox1.tistory.com

 

+ Recent posts